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웅남이' 이이경X염혜란X최민수X백지혜, 캐릭터 포스터 공개··· 대한민국 최강 코믹 출연진 합세
'웅남이' 이이경X염혜란X최민수X백지혜, 캐릭터 포스터 공개··· 대한민국 최강 코믹 출연진 합세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0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온 국민의 간 건강을 책임질 코믹 영화 '웅남이'가 3월 22일 개봉을 확정, 남다른 개성의 인물들을 예고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 '웅남이'가 3월 22일 개봉을 확정 짓고, 영화의 기대감을 높이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웅남이’의 동네 친구이자 구독자 10명의 유튜버 ‘말봉’의 캐릭터 포스터는 “무슨 곰이 간을 사려?”라는 재치 있는 카피로 웃음을 자아낸다. ‘말봉’ 역을 통해 박성웅과 찐친 케미를 완성한 이이경은 '히트맨', '육사오'를 통해 코믹 장르의 신흥 강자로 자리 잡은 만큼 '웅남이'에서 보여줄 코믹 활약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단호한 표정과 함께 “사람답게 살게 해야지”라는 카피의 ‘웅남이’ 엄마 ‘장경숙’의 캐릭터 포스터는 곰의 습성을 가진 ‘웅남이’를 인간답게 만들려는 아들 바보 염혜란의 고군분투를 예고한다. 반면, ‘웅북이’의 양아버지이자 국제 범죄 조직 보스 ‘이정식’의 캐릭터 포스터는 “키워 준 은혜라고 생각해”라는 카피와 함께 피도 눈물도 없는 최악의 빌런을 예고, 대한민국 원조 카리스마 배우인 최민수의 남다른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뒤질래? 정신 안 차려?”라는 카피로 당찬 걸 크러시를 보여주는 동네 순경 ‘나라’의 캐릭터 포스터는 코믹 연기부터 액션까지 완벽 소화한 당찬 충무로 신예 백지혜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서로 다른 매력으로 잊을 수 없는 존재감을 선보일 최강 출연진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웅남이'는 오는 3월 22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CJ CGV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