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똑똑똑', 매 순간 흥미롭다··· 국내외 호평으로 미리보는 관람포인트 '공개'
'똑똑똑', 매 순간 흥미롭다··· 국내외 호평으로 미리보는 관람포인트 '공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0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올드', '블랙폰', '메간' 등 스릴러 흥행작들의 사전 예매량을 뛰어넘은 화제작 '똑똑똑'이 개봉을 하루 앞두고 호평으로 미리 보는 관람포인트를 공개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1. 스릴러 거장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역대급 스릴러!

영화 '똑똑똑'의 첫 번째 호평 포인트는 스릴러 거장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역대급 서스펜스 신작이라는 것이다. '똑똑똑'은 휴가를 즐기던 가족이 인류를 살리면 가족이 죽고, 가족을 살리면 인류가 멸망하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영화 역사상 최고의 반전 스릴러 영화 '식스 센스'를 비롯해 심리 스릴러의 정점을 찍은 '23 아이덴티티' 등 쟁쟁한 흥행작을 연출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신작. 매 작품마다 한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독보적인 작품들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온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은 '똑똑똑'으로 새로운 ‘인생 작품’을 갱신할 것을 예고했다.

국내외 유수 매체들 또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을 향한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날카로운 연출!”(The Sun),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최고의 영화!”(Sunshine State Cineplex),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역대급 스릴러!”(New York Magazine) 등 해외 매체들뿐만 아니라 “M. 나이트 샤말란 감독만의 독특하고도 매력적인 분위기”(스포츠W 임가을 기자), “서스펜스를 구축하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힘이 느껴지는 작품”(이학후 영화 저널리스트) 등 국내 언론의 호평 또한 쏟아지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2.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드랙스, '해리 포터' 론 위즐리의 새로운 변신!

영화 '똑똑똑'의 두 번째 호평 포인트는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완벽 변신이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드랙스’ 역으로 MCU의 대표 ‘개그 캐릭터’로 대한민국 관객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등장만으로도 관객들의 웃음을 터뜨린 데이브 바티스타가 '똑똑똑'에서는 스크린에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하는 낯선 방문자들의 수장 ‘레너드’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연출을 맡은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은 “데이브 바티스타를 처음 만났을 때 그가 바로 ‘레너드’임을 알아봤다”고 극찬을 남겼다. 여기에 '해리 포터' 시리즈의 ‘론 위즐리’ 루퍼트 그린트 또한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루퍼트 그린트는 그간 '해리 포터' 시리즈에서 인간적이고 허당끼 있는 매력을 뽐냈던 것과는 정반대로 감정적이고 위협적인 낯선 방문자 ‘레드먼드’로 분해 스크린에 긴장감을 더할 것이다.

이처럼 할리우드 대표 배우들의 완벽 변신에 쏟아지는 “데이브 바티스타의 완벽한 연기!”(La Estatuilla), “배우들의 독특한 연기 앙상블이 돋보인다”(Metro Newspaper), “데이브 바티스타와 루퍼트 그린트의 기대 이상의 시너지”(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데이브 바티스타의 연기가 인상적이다”(이학후 영화 저널리스트) 등 국내외 언론의 호평 세례 또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하고 있다.

#3. 단 1초도 긴장을 늦출 수 없다! 도발적인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

'똑똑똑'의 마지막 호평 포인트는 가족의 희생과 인류의 멸망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도발적인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다. ‘선택’과 ‘가족’이라는 일상적이지만 무게감 있는 소재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영화 '똑똑똑'은 관객들에게도 ‘나라면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인가’라는 묵직한 질문을 던진다. 이와 함께 매 순간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이 펼쳐지는 전개로 단 한순간도 스크린에서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국내외 유수 매체들 또한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Killer Movie Reviews) “끊임없이 의심하게 만든다”(Fangirl Freakout), “관객들 역시 선택의 딜레마를 느끼게 한다”(서울경제스타 정지은 기자) 등 매 순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전개에 대한 호평을 남겨 예비 관객들을 기대케 한다.

이처럼 3월 극장가에 독창적이고 새로운 스릴러의 신세계를 선보일 것으로 주목 받고 있는 웰메이드 미스터리 스릴러 '똑똑똑'은 3월 8일(수) 국내 개봉한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