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오아시스' 진이한, 첫회부터 강한 존재감!··· 날렵한 인상으로 입체적 캐릭터 선보여
'오아시스' 진이한, 첫회부터 강한 존재감!··· 날렵한 인상으로 입체적 캐릭터 선보여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0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오아시스’ 화면 캡쳐
사진=KBS 2TV '오아시스’ 화면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배우 진이한이 2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왔다. 

6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에서 진이한은 보안사 황충성(전노민)의 오른팔인 오만옥 역으로 시청자들과 오랜만에 만났다. 

KBS가 선보인 기대작 ‘오아시스’는 1980년부터 1990년대까지 이어지는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치열했던 시절 청춘들의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그동안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던 진이한은 이번 시대극으로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첫 회 보안사 주임으로 등장한 진이한은 날렵한 인상에 절제된 연기로 이야기 전개의 긴장감을 안겼다. 표정과 눈빛, 제스처까지 굳이 대사가 많지 않아도 내면의 감정선을 드러내기에는 충분했다.  

특히 국회의원 출마를 선언한 최영식(박원상)의 집을 염탐하는 장면에서는 섬세한 표정으로 싸늘한 분위기를 이어갔고, 황충성과 나누는 대화에서도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진이한은 이번 작품을 위해 7kg을 감량하며 체중 관리에도 신경을 썼다. “오랜만에 작품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만큼 입체적인 캐릭터를 위해 대본에 충실했고,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드라마이니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전해드릴 것”이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에서 악역이 대세인 요즘 진이한이 어떤 완벽한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는 오늘 밤 9시 50분 2회가 방송된다. 

[사진=KBS 2TV '오아시스’ 화면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