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킹덤, 미니 6집 '벚꽃의 왕국' 콘셉트 포토 공개! 바라만 봐도 빠져드는 매혹적인 자태!
킹덤, 미니 6집 '벚꽃의 왕국' 콘셉트 포토 공개! 바라만 봐도 빠져드는 매혹적인 자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0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23일 복귀하는 그룹 킹덤이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지난 7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 Ⅵ. MUJI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6. 무진)'의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을 가동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무진을 중심으로 둘러앉은 킹덤 멤버들은 '벚꽃 왕국' 의상을 입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한다. 위용 넘치는 검사의 모습을 한 멤버들은 각자 근엄함과 도도함 등을 담아낸 다채로운 표정으로 여러 분위기를 아우르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앨범명과 콘셉트 포토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앨범 주인공은 멤버 무진이다. 무진은 콧대에 오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뱀 문양의 피어싱을 한 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손에 들린 화려한 문양의 검도 신비한 무드를 더한다. 지난 '미의 왕국' 루이에 이어 새로운 서사의 주인공 무진은 '벚꽃의 왕국'을 배경으로 또 어떤 판타지를 펼쳐낼지 기대감을 모은다.

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으로 구성된 킹덤은 왕의 이름을 뜻하는 7인의 멤버 자체가 그룹의 세계관이다. 미니 1집 '비의 왕국' 아서를 시작으로, 미니 2집 '구름의 왕국' 치우, 미니 3집 '눈의 왕국' 아이반, 미니 4집 '변화의 왕국' 단, 미니 5집 '미의 왕국' 루이까지 서사를 전개하며 세계관의 특별함으로 '시네마틱돌'로서 유니크한 족적을 남기고 있다.

매 앨범마다 상상 이상의 독보적인 콘셉트로 국내외 K팝 팬들의 기대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킹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 Ⅵ. MUJIN'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사진=GF엔터테인먼트 제공]

Tag
#킹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