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이우, 오늘(7일) 자작곡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 OST 공개··· 리스너들 마음 저격할 모던록의 곡으로 탄생
이우, 오늘(7일) 자작곡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 OST 공개··· 리스너들 마음 저격할 모던록의 곡으로 탄생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07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이우가 자작곡으로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의 감성을 더한다.  

이우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 OST ‘그 시절 모든 날’을 공개, ‘신흥 OST 강자’의 진가를 드러낸다.

‘그 시절 모든 날’은 이우가 직접 작곡 및 작사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어린 시절에 꿈꾸던 일을 이루기 위해 노력한 지난 모든 날과 그 옆을 항상 지켜줬던 사람들을 사랑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여기에 섬세한 보컬과 탄탄한 고음을 겸비한 이우의 짙은 호소력과 섬세한 밴드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올봄 리스너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할 모던록의 곡으로 탄생했다.

이우는 앞서 MBC ‘숨바꼭질’, KBS2 ‘위험한 약속’,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등 다양한 인기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OST 강자’로서 이름을 알린 가운데, 이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 OST이자 자작곡인 ‘그 시절, 모든 날’을 통해 어떤 감성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정조준할지 기대가 뜨겁다.

이우가 첫 번째 OST로 참여한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는 호텔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숏폼 드라마로, 신입사원이 진정한 호텔리어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성장 드라마다. 특히 그룹 매드타운 출신 배우 송재호와 가수 송가인의 조카인 배우 조은서가 주연으로 출연한 작품이다.

한편, 최근 군 복무를 마친 이우는 압도적인 비주얼이 담긴 새 프로필 사진과 함께 3월 중 컴백한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사진=케이에이치컴퍼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