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신랑수업' 이규한, 故 김주혁 때문에 바뀐 인생관 공개→ 김재중, 박물관 연상케 하는 자택 '최초 공개'
'신랑수업' 이규한, 故 김주혁 때문에 바뀐 인생관 공개→ 김재중, 박물관 연상케 하는 자택 '최초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0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이규한이 생전 절친했던 故 김주혁으로 인해 인생관이 바뀌었다고 전해 먹먹한 공감을 안겼다.

지난 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4회에서는 모태범에게 깜짝 생일파티를 열어준 임사랑-박태환의 작업(?) 현장과, 동갑내기 멤버이자 ‘결혼 선배’인 이석훈에게 ‘일타 신랑수업’을 받은 SG워너비 김용준의 모습이 펼쳐졌다. 또한 이규한과 절친들로 구성된 ‘순수총각 4인방’의 짠내 폭발 여행기도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삭’시켰다. 특히 다음 회 예고에서는 ‘뉴페이스’ 김재중의 일상 공개 모습이 포착돼 초미의 관심이 쏠렸다.

이날 ‘찌 커플’ 모태범-임사랑은 단둘만의 펜션 여행을 떠나 신혼부부처럼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 그런데 이때, 박태환이 깜짝 방문하며 신혼의 단꿈이 와장창 깨져 모두의 격분(?)을 샀다. 모태범도 임사랑의 눈치를 보며, “부른다고 진짜 올 줄은 몰랐다”고 박태환을 빠르게 손절해 폭소를 안겼다. 급기야 ‘찌 커플’은 박태환 앞에서 대놓고 말다툼을 시작했다. 임사랑은 “둘만의 시간도 있으면 좋겠다. 근데 지금은 아니지..하나, 둘, 셋!”이라며 ‘제3자’인 박태환을 가리켰다.

그럼에도 박태환은 임사랑의 마뜩잖은 허락을 받은 뒤, 모태범만 데리고 양봉장으로 향했다. 양봉 일로 구슬땀을 흘린 모태범-박태환은 펜션으로 돌아왔지만 임사랑은 사라진 후였다. 급기야 차까지 없는 것을 발견한 모태범은 ‘찐’ 당황해 연신 허둥댔다. 그런데 이때, 숨어있던 임사랑이 ‘짠’ 하고 나타나, “생일 축하해요!”라고 외쳤다. 알고 보니, 이 모든 상황이 모태범을 위해 두 사람이 준비한 ‘깜짝 카메라’ 이벤트였던 것.

이후 세 사람은 정성들여 만든 생일 음식들을 함께 먹으며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눴다. 이때 임사랑은 모태범에게 손편지를 건넸고, 손편지에는 “매년 생일상 차려줄게요”라고 적혀 있었다. ‘신랑즈’ 이규한은 “저 정도면 사랑씨가 프러포즈 한 것”이라며 부러움을 표했다. 감격스런 생일 이벤트에 모태범은 “나는 지금까지는 생일파티를 한 적이 없다”며 다시 한 번 ‘찐’ 고마움을 내비쳤다.

모태범의 행복한 생일 파티 후, 김용준의 두 번째 ‘신랑수업’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김용준의 집에 찾아온 SG워너비 멤버 이석훈은 시작부터 여러 잔소리를 퍼부었다. 그는 김용준의 방을 살펴본 뒤, 독립을 적극 추천했다. 잠시 후, 김용준과 함께 식탁에 앉은 이석훈은 “결혼을 (하긴) 할 거야?”라고 물었고, 김용준은 “해야지, 재작년까지는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작년부터 조금씩 불안해졌다”고 답했다.

그런가 하면 이석훈은 “언제 결혼에 대한 확신이 들었냐”는 김용준의 질문에, “엄마가 아프셨을 때 힘이 많이 돼줬다”고 털어놨다. 모든 이야기를 들은 김용준은 “소개팅을 해볼까?”라며 달라진 태도를 보였다. 이석훈은 “해야지. 안 할 거면 ‘신랑수업’ 왜 나왔어~”라며 웃었다. 이어 이석훈은 김용준의 신랑점수를 ‘90점’으로 후하게 주며 8가지 이유를 꼽았고, ‘멘토’ 이승철 역시 “감점요인이 없다”며 고개를 끄덕여 김용준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이규한과 ‘결못남’ 친구들의 ‘순수총각 4인방’ 여행기가 펼쳐졌다. 이날 네 사람은 오랜만에 모여 월미도로 향했다. 그러다 ‘찌 커플 사랑의 성지’ 실미도에 입성한 네 사람은 텅 빈 바닷가에서 자기들끼리 커플사진 연습에 돌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네 사람은 ‘차박’ 현장에서 캠핑 음식을 나눠 먹으며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도 결혼 토크가 빠지지 않았고, 이규한은 “주상욱씨가 과거 시상식에서 ‘아내 덕분’이라고 할 때, 차예련씨가 행복한 눈물을 흘렸었다. 그게 멋져 보였다”고 말했다.

나아가 이규한은 “49세에는 결혼하고 싶다. 앞에 ‘5’자를 달면 안 될 것 같다. 2년 있으면 하늘에 계신 주혁 형님 나이랑 똑같다”며 故 김주혁을 언급했다. 그는 “형님을 생각할 때 안타까웠던 건 ‘외길 인생’이었던 거다. 오직 연기만 했다. 나도 그렇다. 2막을 시작한 상태에서 50세를 맞이하고 싶다”고 남모를 속내를 내비쳐 모두를 먹먹하게 만들었다. 늘 장난기 많고 밝아보이던 이규한의 진지한 모습과 인생 이야기가 뭉클함과 공감을 안겨준 한 회였다.

또한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에서는 ‘새신랑 후보’ 김재중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신랑수업’에서 김재중은 박물관을 연상케 하는 ‘재중 하우스’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일상 속 모습을 여과 없이 펼쳐갈 예정이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오늘 박태환씨 ‘찌 커플’ 사이에서 짠했어요 (ft 가시방석)”, “모태범-임사랑씨 결혼 응원합니다”, “이석훈씨, 김용준씨 위해 특훈도 해주고 진짜 친구!”, “이규한씨랑 순수총각들 뭔가 너무 귀여웠어요. 자주 보고픔”, “김재중씨 출연이라니! 완전 기대돼요” 등 뜨거운 피드백을 내놨다.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신랑 수업을 통해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채널A ‘신랑수업’은 편성이 앞당겨져 매주 수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