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에이핑크, 오늘(9일) 국내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선예매 오픈··· 5인 완전체 컴백으로 '기대 UP'
에이핑크, 오늘(9일) 국내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 선예매 오픈··· 5인 완전체 컴백으로 '기대 UP'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09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의 팬 콘서트 선예매가 오늘(9일) 오픈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8일 에이핑크(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2023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2023 Apink FANCONCERT [Pink drive])’ 예매 정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오는 4월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의 공식 팬클럽 선예매는 오늘(9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시작되며 일반 예매는 13일 오후 8시 오픈될 예정이다.

에이핑크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는 지난 2021년 12월 개최한 팬미팅 ‘핑크 이브(Pink Eve)’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5인 완전체 공연으로, 앞서 소속사 측은 지난 달 22일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일본 도쿄와 오사카, 홍콩, 대만, 서울 등 아시아 5개 지역 팬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려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있다.

특히 에이핑크는 오는 4월 새 미니앨범 발표를 확정 짓고 약 1년 2개월 만의 5인 완전체 컴백을 알렸던 만큼 이번 팬 콘서트에도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올해 데뷔 12주년을 맞은 ‘국민 걸그룹’으로, 지난해 2월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혼(HORN)’ 활동곡 ‘딜레마(Dilemma)’로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하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2개국 톱5 및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해 강력한 저력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멤버 개개인이 드라마, 뮤지컬, 유닛 및 솔로 앨범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쳐보였던 만큼, ‘완전체’로 뭉친 에이핑크가 팬 콘서트에서 보여줄 환상의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이핑크의 2023년 팬 콘서트 ‘핑크 드라이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 및 티켓 예매처 멜론 티켓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