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나 혼자 산다' 기안84, 고향 여주에서 다시 깨어난 돌쇠 DNA! 밥값 하러 농장 출동
'나 혼자 산다' 기안84, 고향 여주에서 다시 깨어난 돌쇠 DNA! 밥값 하러 농장 출동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1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고향 여주에서 다시 깨어난 '돌쇠84 DNA'로 웃음 배꼽을 오픈한다. 소똥 치우기부터 퇴비 뿌리기까지 '삽질 부스터 ON' 상태인 '피지컬84'로 변신한 기안84의 모습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오늘(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여주 고모 댁 농사일을 도우며 돌쇠 DNA를 깨우는 기안84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기안84는 오랜만에 방문한 여주 고모 댁에서 푸짐한 '육해공 한 상'으로 배를 채운 뒤 밥값을 하러 고모부가 운영하는 농장으로 출동한다. 기안84는 그동안 힘쓰는 일을 척척 잘하는 모습으로 ‘돌쇠84’라는 별명을 얻었던 터. 다시 깨어나는 그의 돌쇠 DNA에 프로 농사꾼 고모 부부도 “일을 잘하잖아”라고 인정한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을 궁금하게 한다.

기안84는 소똥 냄새로 가득한 축사에서 삽질 부스터를 가동하며 똥을 퍼 나른다. 보기와 다르게 엄청난 체력을 요하는 소똥 치우기 노동 강도에 그는 "'피지컬: 100' 찍는 것 같다"라며 금세 지친 기색을 보이지만, 훅 떨어지는 체력에도 끝까지 열심히 일을 돕는 '열심84'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길 예정이다.

기안84는 평생 처음 보는 소들의 '톱밥 파티'에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그는 소똥이 치워진 자리에 곱게 깔린 톱밥에 흥분하며 토끼처럼 깡충깡충 뛰는 소들의 모습을 보곤 "소들 톱밥 파티하네"라고 신기해하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소들이 단체로 광란의(?) 톱밥 파티를 즐기는 광경은 시청자들에게도 진귀한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기안84는 축사에 이어 밭으로 이동해 어김없이 삽질 부스터를 가동하며 퇴비 뿌리기에 나선다. 고단해도 계속하게 되는 농사일 중독(?) 증세를 보이며 네버 엔딩 삽질을 이어간다. 일손을 도우려 애쓰는 '돌쇠84'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기안84의 농장 일손 돕기 현장은 오늘(1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