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걸환장' 박민, 오나미 조종설 해명→ 김민경과 허벅지 씨름 겨뤄 '이목 집중'
'걸환장' 박민, 오나미 조종설 해명→ 김민경과 허벅지 씨름 겨뤄 '이목 집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12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제공
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오나미 남편’ 박민과 ‘오나미 절친’ 개그우먼 김민경이 허벅지 씨름을 겨룬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박나래, 이유리, 규현의 공감 넘치는 진행 아래 오나미-박민 부부의 19금 발리 신혼여행과 연예계 다산의 아이콘 김지선-김현민 부부, 친정 부모님 그리고 코로나로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큰아들 지훈을 제외한 개성 만점 남매 정훈, 성훈, 혜선이 펼치는 삿포로 여행기가 펼쳐지며 안방극장에 빅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오늘(12일) 방송되는 ‘걸환장’에서 박민이 김민경과 ‘발리 신혼여행 배 불타는 허벅지 씨름 대결’이 펼쳐져 관심이 모인다. 사건의 발단은 박소영이 “형부랑 언니들이랑 축구하면 누가 이겨?”라고 내뱉은 한마디. 그도 그럴 것이 박민은 통산 출전 8,997시간, 출전 경기 113경기에 빛나는 대한민국 1부 프로리그 출신이고, 오나미와 김민경은 개그계의 호나우지뉴와 음바페로 불릴 만큼 타고난 운동 신경과 축구 실력을 자랑한다.

특히 본 시합에 앞서 박소영의 “허벅지 씨름 가능해요?”라는 제안으로 즉석에서 박민과 김민경의 허벅지 씨름 한판이 펼쳐져 발리 신혼여행을 더욱 후끈하게 달궜다는 후문. 박민은 “(민경 누나가) 나를 이길 수 있다고?”라며 프로 생활 7년간 갈고 닦은 승부욕을 발동시킨 가운데 김민경은 ‘민경 장군’, ‘근수저’, ‘운동 천재’라고 불릴 만큼 국가대표 장군 파워를 자랑하고 있는바. 특히 김민경은 야구선수 윤석민, 농구선수 서장훈, 헬스트레이너 양치승은 물론 가수 비와의 허벅지 씨름에서 완승하며 독보적인 백 전 무패 실력을 뽐내고 있다. 과연 박민은 김민경의 허벅지 씨름 독주를 막으며 새신랑 파워를 선보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스튜디오에서는 밤낮으로 뜨거운 박민과 오나미의 19금 핑크빛과 닭살 애정행각이 연일 화제를 모았다. 급기야 박민은 규현의 추궁에 “(주변 사람들에게) AI냐, 로봇이냐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며 아내 오나미 조종설을 직접 해명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그뿐만 아니라 김민경은 박민에게 “오늘에서야 참 듬직하네, 박 서방”이라며 흐뭇한 미소와 함께 특급 칭찬을 아끼지 않아 마침내 박민이 오나미의 남편감으로 인정받게 된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가족 여행을 통해 웃음과 공감을 끌어내는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9회는 오늘(12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