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똑똑똑', 호기심 자극 설정→ 신선한 전개와 연출까지··· 주말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로 급부상!
'똑똑똑', 호기심 자극 설정→ 신선한 전개와 연출까지··· 주말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로 급부상!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1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신작 미스터리 스릴러 '똑똑똑'이 주말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으며 흥행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북미 개봉과 동시에 '아바타: 물의 길'의 장기 흥행 독주를 막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영화 '똑똑똑'의 국내 관객 반응 또한 뜨겁다. ‘선택’이라는 소재를 서스펜스적으로 완벽하게 풀어내며 성별, 나이를 불문하고 고른 관객층의 선택을 받으며 3월 극장가 흥행 다크호스로 떠오른 것.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설정과 흡인력 있는 스토리”, “생각할 거리를 던져주는 신선한 이야기가 흥미진진”, “한 번쯤 생각해 봤을 종말이란 주제를 몰입감 있게 풀어낸다”, “보는 내내 긴장하면서 봤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영화는 언제나 흥미롭다” 등 작품의 설정과 예측 불가능한 신선하고 긴장감 넘치는 전개에 대한 실관람객들의 호평 세례가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데이브 바티스타, '해리 포터' 시리즈의 ‘론 위즐리’ 루퍼트 그린트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그간의 필모그래피와는 180도 다른 새로운 매력을 뽐낸바, “데이브 바티스타의 연기가 좋았다. 더 이상 드랙스가 아님”, “론 위즐리인 줄 못 알아볼 정도로 너무 이미지가 달랐다… 진짜 연기 잘하네” 등 찬사를 받았다.

영화 '똑똑똑'은 '식스 센스'(1999), '23 아이덴티티'(2017) 등 걸출한 스릴러 명작을 연출한 ‘천재 감독’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신작으로, 휴가를 즐기던 가족이 인류를 살리면 가족이 죽고, 가족을 살리면 인류가 멸망하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주말 극장가의 ‘원픽 스릴러’로 떠오르며 장기 흥행의 시작을 예고한 <똑똑똑>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