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이민혁, 솔직 고백 싱글로 13일 컴백··· 봄맞이 고백송 '좋아해, 너를'
이민혁, 솔직 고백 싱글로 13일 컴백··· 봄맞이 고백송 '좋아해, 너를'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1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PMG MUSIC (엠피엠지 뮤직) 제공
사진=MPMG MUSIC (엠피엠지 뮤직)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발라드계의 ‘양봉업자’로 불리는 싱어송라이터 이민혁이 올 3월 ‘첫사랑 민혁선배’로 돌아온다.

오늘(1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민혁의 디지털 싱글 ‘좋아해, 너를’이 공개된다. 작년 5월 발매한 미니 앨범 ‘다시 봄처럼, 안녕’ 이후 10개월 만의 신곡이다.

이번 싱글의 타이틀곡 ‘좋아해, 너를’은 풋풋한 설렘을 담은 레트로 팝 발라드로, 이민혁이 처음으로 도전한 장르의 자작곡이다. 봄날 새학기의 들뜬 캠퍼스 분위기에 맞춰 멜로망스 정동환이 편곡에 참여해 경쾌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채워냈다.

수록곡 ‘있잖아 난 봄이 오면’은 차오른 마음을 봄날 꽃잎과 함께 쏟아내는 봄맞이 고백송이다. “봄을 핑계로 고백해 버릴지도 몰라”라고 말하는 후렴구가 ‘남사친’ 로맨스의 설렘을 자극한다.

앞서 이민혁의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자판기에서 음료수 두 개를 뽑아 마치 고백을 결심한 듯 나아가는 이민혁의 모습을 담아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를 본 팬들은 “첫사랑 기억 조작남 등장”, “인간 봄 그 잡채”, “발라드계 왕자님, 도련님에 이어 선배님 수식어까지 잡아먹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로맨스 장르의 웹드라마, 웹툰이 떠오르는 로고 아트워크는 이민혁의 달콤한 목소리에 설렘 가득한 비주얼을 더해 봄을 맞이하는 모든 이들을 핑크빛 감성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이민혁은 오는 3월 24일부터 4월 2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진행되는 소극장 장기 콘서트 ‘소행성’을 개최, 싱글 발매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민혁의 새 디지털 싱글 ‘좋아해, 너를’은 오늘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MPMG MUSIC (엠피엠지 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