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소년을 위로해줘!' 김재한 X 신예찬, 두 소년의 첫 만남 그 후··· 1, 2화 스틸 공개
'소년을 위로해줘!' 김재한 X 신예찬, 두 소년의 첫 만남 그 후··· 1, 2화 스틸 공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13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픽쳐레스크 제공
사진=㈜픽쳐레스크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3월 15일 공개를 앞둔 김재한 X 신예찬 주연의 청춘 성장 로맨스 '소년을 위로해줘!'를 향한 기대감이 높아져가고 있는 가운데, 1, 2화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픽쳐레스크 제공
사진=㈜픽쳐레스크 제공

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로 활동 중인 두 멤버 김재한, 신예찬 공동 주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BL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가 마침내 이번 주 시청자들을 만난다. '소년을 위로해줘!'는 허당미 넘치는 아웃사이더 양궁 특기생 ‘다열’(김재한)과 비밀을 지닌 두 얼굴의 인싸 반장 ‘태현’(신예찬), 서로의 과녁을 찾아가는 두 소년의 가슴 설레는 청춘 성장 로맨스.

지난 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김재한, 신예찬 두 배우의 ‘찐케미’와 함께 점차 가까워지는 두 소년의 풋풋한 로맨스를 예고, 맑고 청량감 가득한 영상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작품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학교 보건실에서 벌어진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악연으로 시작되어 버린 ‘다열’과 ‘태현’ 두 사람의 첫 만남이 예고편에서 공개되어 이후 둘 사이에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마침내 이번 주 공개되는 '소년을 위로해줘!' 1, 2화에서는 이들의 첫 만남부터, 덮쳤다는 누명을 쓴 ‘보건실 사건’ 이후 잃어버렸던 자신의 부적과도 같은 ‘스핀깃’(화살 끝에 붙이는 꼬리깃)을 ‘태현’이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다열’이 이를 돌려받기 위해 ‘태현’과 티격태격하는 모습들이 그려진다. ‘다열’은 억울한 누명을 씌웠음에도 사과 한 마디 없는 ‘뻔뻔한 자식’과 같은 반임을 알게 되고, 거기다 심지어 반장이기까지 한 ‘태현’의 주도로 조별 발표까지 함께하게 된다. 자꾸만 들러붙어 자신을 골탕 먹이고 장난치는 ‘태현’이 꼴도 보기 싫지만 뜻밖의 장면을 목격했던 그 날 이후 학교에 나오지 않는 ‘태현’이 신경 쓰여 그의 집까지 찾아간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자신이 ‘태현’의 집까지 찾아왔다는 사실에 괜스레 민망해하는 ‘다열’과 자신이 걱정돼 찾아온 ‘다열’을 빤히 쳐다보는 ‘태현’의 모습, 그리고 이후 학교에서 다시 만난 두 사람의 모습은 여러 가지 일들 속에서 조금씩 가까워져 가는 이들의 마음의 거리를 알 수 있게 하며 1, 2화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소년을 위로해줘!'의 두 주연배우인 김재한, 신예찬의 소속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 멤버들이 OST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먼저, 메인 예고편에 삽입되어 첫 선을 보인 후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소년을 위로해줘!'의 메인 주제곡 ‘Come Together’는 ‘다열’ 역 김재한의 솔로곡으로, 특히 김재한이 공동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며 더욱 의미를 더한다. 김재한은 <소년을 위로해줘!>를 통해 연기부터 작곡에 노래까지 1인 3역을 해내며 ‘만능돌’로서의 능력을 뽐냈다.

이와 함께 오메가엑스 재한-휘찬이 부른 ‘쉬어가도 돼’, 한겸이 활동중인 작곡팀 WEHOT이 작곡하고 태동-XEN-재한이 함께 부른 ‘너를 다시’까지, 오메가엑스 멤버들의 적극적인 응원과 지원사격 속에 탄생된 완성도 높은 곡들이 작품 속에 삽입되어 몰입도를 배가시킬 예정. 디지털 앨범으로 공개되는 '소년을 위로해줘!' OST는 오는 3월 17일 오후 6시에 전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년을 위로해줘!'는 왓챠(WATCHA), 웨이브(Wavve), 티빙(TVING)에서 3월 15일(수) 1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한 회씩 공개된다.

[사진=㈜픽쳐레스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