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세치혀' 퀸 와사비, 순한맛으로 돌아왔다! 눈물 공감 물결로 전환 시도
'세치혀' 퀸 와사비, 순한맛으로 돌아왔다! 눈물 공감 물결로 전환 시도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14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제공
사진=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겨자맛’ 퀸와사비가 ‘순한맛’ 퀸 와사비로 등장했다. 그는 의도와 다르게 선정적으로 자신의 신체부위를 확대해서 편집한 썸네일에 충격과 상처를 받았다며 울컥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오늘 14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는 ‘혓바닥’으로 먹고 사는 입담꾼들이 오로지 이야기 하나만으로 겨루는 대한민국 최초의 썰스포츠다.

이날 네이버 TV를 통해 ‘결승전 도중 눈물! 겨자맛 뒤에 감춰진 순한맛 퀸 와사비?! 시간이 지나도 상처인 그때의 기억’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선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선 공격에 나선 ‘겨자맛 세치혀’ 퀸 와사비의 썰플레이가 담겼다.

앞서 성인용품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 진상(?) 손님을 만난 썰을 공개하며 초대 챔피언 풍자 못지 않은 매운맛 입담을 자랑했던 퀸 와사비는 이전과는 전혀 다른 ‘순한맛’ 퀸 와사비 모습으로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퀸 와사비는 “사실 저는 제가 계속 잘될 줄만 알았어요”라며 자신의 진짜 고민을 오픈했다. 2020년 음악 예능 프로에서 전성기를 맞게 된 그는 살면서 가장 큰 관심을 받았던 순간을 말했다. 퀸 와사비는 '안녕 쟈기?'라는 곡으로 유튜브에서 천만이 넘는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했다.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고, 각종 SNS에서 뜨거운 연락을 받으며 매일 꿈만 같던 인기를 누리던 퀸 와사비는 잘될 일만 생각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줄어드는 숫자로 인기가 줄어드는 것을 실감했다. 썰마스터 김계란과 유병재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그의 고민에 공감하며 고개를 끄덕이는 반응을 보였다.

이어서 퀸 와사비는 1인 소속사를 차려 매니저와 둘뿐인 회사에서 계약서 검토부터 스타일링까지 자급자족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며 주변의 친구들이 승승장구하는 모습에 많이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계속되는 출연 불발에 퀸 와사비는 많이 지쳐있었던 순간 절호의 찬스가 찾아왔다. 바로 유명 프로그램에서 연락이 왔다는 것. 일상을 주제로 건전한 콘텐츠인 줄 알고 출연했지만 썸네일에 노골적으로 신체 부위가 올라와 있어 사전에 찍은 것과 다른 내용에 상처를 받았다며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안겼다.

퀸 와사비가 방송 생활을 하면서 겪었던 진짜 고민들과 솔직한 속마음이야기는 오늘(14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