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정다경, 부캐 미쓰정으로 '화밤' 장악 성공··· 화끈한 스타성+끼로 현장 '분위기 UP'
정다경, 부캐 미쓰정으로 '화밤' 장악 성공··· 화끈한 스타성+끼로 현장 '분위기 UP'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1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쳐
사진=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정다경이 부캐 미쓰정으로 ‘화밤’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정다경은 지난 14일 밤 10시 방송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이하 ‘화밤’)에 출연했다.

이날 ‘화밤’은 ‘미스터트롯2 끼 갑부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정다경은 행운권이 걸린 라운드에서 ‘힌트걸’로 활약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정다경은 등장부터 독보적인 흥과 함께 전 출연진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받은 것은 물론, 신곡 ‘좋습니다’를 개사해 센스 넘치는 힌트를 배달했다.

또한 정다경은 역동적인 안무 속에도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압도적인 끼와 스타성으로 ‘화밤’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짧은 등장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정다경의 활약은 ‘화밤’을 단숨에 축제의 장으로 만들기에 충분했고, 전 출연자들의 떼춤을 이끌어내는 등 안방극장 1열을 장악하며 ‘끼 요정’의 진가를 어김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본‧부캐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정다경은 최근 SBS FiL, SBS M ‘더트롯쇼’을 비롯해 MBC ON ‘트롯챔피언’ 등 다양한 방송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사진=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