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 언양불고기 맛에 푹 '최애 메뉴 등극'→ 득남불 보더니 '찐' 리액션 표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 언양불고기 맛에 푹 '최애 메뉴 등극'→ 득남불 보더니 '찐' 리액션 표출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의 찐 리액션이 웃음을 유발한다.

3월 1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호스트 팀과 영국 친구들의 해동용궁사 탐방기가 공개된다.

해동용궁사에 입성한 친구들은 바다까지 이어지는 길을 걷던 중 ‘득남불’을 발견한다. 팀은 친구들에게 득남불의 배를 문지르면 아들을 낳는다는 전설을 알려준다. 팀은 실제로 본인도 득남불을 만지고 아들을 낳았다며 전설에 힘을 싣는다.

팀은 친구들에게 아들을 더 낳고 싶으면 동상의 배를 만져보라 권유한다. 세 친구 모두 싫은 내색을 비추며 득남불 만지기를 거부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친구들은 해동용궁사에서 참배하며 득남 대신 다른 소원들을 빌었다는 전언이다.

이후 친구들이 부산에 오면 꼭 함께 먹고 싶었던 음식으로 언양불고기를 선택한 팀은 친구들을 이끌고 식당으로 향한다. 입 안 가득 퍼지는 달달한 맛에 언양불고기는 친구들의 최애 메뉴로 등극한다고. 특히 팀이 알려준 대로 고기쌈을 한입에 먹으며 먹방의 정석을 보여준다.

영국 아빠들의 현실적인 리액션을 볼 수 있는 해동용궁사 탐방기는 3월 16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