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주간아이돌' 체리블렛, 파리 공연 에피소드 대방출··· 업그레이드 된 입담+예능감
'주간아이돌' 체리블렛, 파리 공연 에피소드 대방출··· 업그레이드 된 입담+예능감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1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간아이돌’ 제공
사진=‘주간아이돌’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주간아이돌’ 체리블렛이 프랑스 파리에서 생긴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3월 15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미니 3집의 타이틀곡 ‘P.O.W! (Play On the World)’로 컴백한 체리블렛이 함께한다. 약 1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체리블렛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입담과 예능감으로 유쾌하고 즐거운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녹화 내내 프랑스 파리와 사랑에 빠진 듯한 체리블렛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최근 공연차 파리에 다녀왔다는 멤버들은 오프닝부터 관련 에피소드를 풀기에 여념이 없었다고. 누구도 예상치 못한 해윤의 파리 사재기템(?)부터 극강의 한식러버 지원이 가진 고충까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체리블렛은 ‘고요 속의 외침’ 게임 중에도 연신 “파리” 또는 “에펠탑”을 외치는 등 ‘파리무새’가 되어버린 멤버들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보다 못한 MC 은혁이 “파리 그만 가”라며 진절머리를 치는 모습 또한 웃음을 유발한다.

파리병에 걸린 체리블렛의 유쾌한 활약은 3월 15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주간아이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