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9:20 (일)
'소년을 위로해줘!' 김재한X신예찬, 두 소년의 '설렘 징후' 스페셜 포스터 전격 공개··· '청량' 매력으로 '입덕 유발' 예고!
'소년을 위로해줘!' 김재한X신예찬, 두 소년의 '설렘 징후' 스페셜 포스터 전격 공개··· '청량' 매력으로 '입덕 유발' 예고!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1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픽쳐레스크 제공
사진=㈜픽쳐레스크 제공

[비하인드=김미진기자] 마침내 오늘(15일) 대망의 1화가 첫 공개되며 베일을 벗는 김재한 X 신예찬 주연의 청춘 성장 로맨스 '소년을 위로해줘!'가 두 소년의 설렘 징후가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BL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가 마침내 오늘(15일) 왓챠, 웨이브, 티빙을 통해 1화가 첫 공개되며 본격적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소년을 위로해줘!'는 보이그룹 ‘오메가엑스(OMEGA X)’로 활동 중인 ‘맏막즈’ 멤버 김재한, 신예찬 공동 주연으로 화제를 모아온 가운데, 앞서 메인 예고편 공개와 함께 청량감 가득한 영상을 선보이며 드라마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 바 있다.

실제로, 메인 예고편 공개를 통해 기대 그 이상의 만족감을 선사한 '소년을 위로해줘!'는 ‘청명한 느낌의 둘을 보니 자동으로 입꼬리 올라가고 아침이 더 상쾌’, ‘밝은 느낌 가득해서 기대됩니다!! OST도 좋은거 같아요!!’, ‘완전 기대된다 두근두근 설렘설렘’, ‘풋풋함 최고’, ‘기대감 점점 상승 중’, ‘꽁냥꽁냥으로 꽉꽉 채워줘요’, ‘예고부터 너무 좋은 거 아니냐며’, ‘모든 청춘 집합체’ 등의 반응들이 이어지며 트위터를 비롯한 SNS와 유튜브 등에서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소년을 위로해줘!'는 허당미 넘치는 아웃사이더 양궁 특기생 ‘다열’(김재한)과 비밀을 지닌 두 얼굴의 인싸 반장 ‘태현’(신예찬), 서로의 과녁을 찾아가는 두 소년의 가슴 설레는 청춘 성장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설렘 징후’가 싹트기 시작하는 ‘다열’과 ‘태현’, 두 소년의 묘한 기류를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교실에 함께 앉아있는 두 소년, 펜을 입술 위에 올린 채 정면 어딘가에 시선이 향한 ‘다열’을 바라보는 ‘태현’의 눈빛은, ‘자꾸만 신경 쓰이는, 너를 만났다’라는 카피처럼 ‘태현’의 머리에서 자꾸만 ‘다열’의 존재가 맴돌고 있음을 예감케 한다.

오늘과 내일 각각 공개되는 1, 2화에서는 보건실에서 ‘다열’이 ‘태현’을 덮쳤다는 조작된(?) 사건을 통해 두 소년이 불미스러운 첫 만남을 가진 이후, 잃어버린 자신의 스핀깃(화살 끝에 붙이는 꼬리깃)을 ‘태현’이 갖고 있음을 알게 된 ‘다열’이 이를 돌려받기 위해 티격태격하는 모습들이 그려진다. 또 억울한 누명을 씌웠음에도 사과 한 마디 없는 뻔뻔한 자식이 심지어 같은 반 반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다열’이 ‘태현’의 주도로 함께 조별 발표까지 하게 되고, 의도치 않게 ‘태현’과 자꾸만 거리를 좁혀가는 모습들이 풋풋하고 유쾌하게 펼쳐진다. '소년을 위로해줘!'는 맑고 청량감 가득한 영상미, 고등학생 두 소년의 풋풋한 설렘이 담긴 청춘 로맨스를 통해 현재 다양한 BL 컨텐츠들 사이에서도 차별화된 장르와 독보적 ‘청량’ 매력을 선보이며 굳건히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는 17일 오후 6시 김재한의 솔로곡이자 드라마의 메인 주제곡인 ‘Come Together’, 오메가엑스 멤버들이 지원사격한 ‘쉬어가도 돼’, ‘너를 다시’가 수록된 '소년을 위로해줘!'의 OST 앨범이 디지털 발매되며,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영어버전으로도 동시에 공개된다. 또,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오메가엑스 멤버들이 직접 진행하는 네이버 VIBE 파티룸에 김재한, 신예찬이 함께 하며 '소년을 위로해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직접 작곡과 가창에 참여한 OST 등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소년을 위로해줘!'는 왓챠(WATCHA), 웨이브(Wavve), 티빙(TVING)에서 오늘 1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한 회씩 공개된다.

[사진=㈜픽쳐레스크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