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김재중, '신랑수업' 새 멤버 성공적 합류! 요리→ 꽃꽂이까지 '반전' 일상 공개 '시선 집중'
김재중, '신랑수업' 새 멤버 성공적 합류! 요리→ 꽃꽂이까지 '반전' 일상 공개 '시선 집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3.03.1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쳐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쳐

[비하인드=김미진기자] 가수 김재중이 ‘신랑수업’ 새 멤버로 성공적으로 합류했다.

김재중은 지난 1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의 새 멤버로 합류, 반전 매력 가득한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김재중은 “주변에서 많은 분들이 저를 화려하게 보시는데, 내면적인 모습은 그렇지 않은 모습도 많다. ‘신랑수업’을 통해 미처 몰랐던 제 모습을 다시 또 보게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새롭게 합류하는 소감과 기대를 전했다.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낸 집 공개부터, 요리에 꽃꽂이까지 반전 일상을 선보인 김재중. 김재중은 일상 공개와 동시에 수준급 집안일과 깔끔한 정리 정돈으로 플러스 점수를 이끌어 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김재중은 자신의 힐링 장소인 전통시장을 찾았고, 익숙한 듯 장을 보기 시작한 김재중은 장바구니까지 미리 준비하는 철저한 모습으로 모두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출연진들에 자신만의 혼밥 팁을 공유한 김재중은 혼밥에 혼술까지 즐기는 모습으로 인간적인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신랑수업’을 통해 오랜만에 예능에 컴백한 김재중. 반전 매력 가득한 일상으로 성공적인 예능 컴백을 알린 김재중이 일상부터 본업까지 ‘신랑수업’을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과 활약이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김재중이 출연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