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X장희진, 늦은 밤 야산 회동! 미스터리하고 충격적인 사고 '예고'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X장희진, 늦은 밤 야산 회동! 미스터리하고 충격적인 사고 '예고'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1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제공
사진=tvN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와 장희진이 미스터리하고 충격적인 사고에 휘말린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측은 오늘(17일) 비극적인 과거로 얽힌 홍태라(이지아), 고해수(장희진)의 위태로운 분위기를 포착했다. 고해수 앞에서 자신의 진짜 정체를 숨길 수밖에 없는 홍태라와 영문도 모른 채 그의 달라진 온도에 불안해하는 고해수의 엇갈린 표정이 위기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지난 방송에서는 홍태라가 자신이 킬러 오영(채린)이었다는 충격적인 기억을 되찾았다. 혼란과 죄책감으로 괴로워하는 홍태라. 이 사실을 꿈에도 모르는 고해수는 아버지 고태선 전 대통령(차광수)을 저격한 킬러가 오영이라는 제보를 받고 진실 추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두 사람의 엇갈린 운명은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홍태라의 운명을 조작한 배후가 누구인지 미스터리가 고조되는 가운데, 판도라의 상자를 연 홍태라의 변화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어두운 밤 인적이 드문 야산에서 포착된 홍태라, 고해수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홍태라는 고해수의 걱정 어린 시선에 고개조차 들지 못하고 있다. 여기에 앞서 공개된 3회 예고 영상 속 “나 알아야겠어. 언니한테 무슨 일이 생긴 건지”라는 고해수의 모습이 더해지며 두 사람에게 찾아온 변화를 짐작게 한다. 예정된 만남이 아닌 섬뜩한 비밀이 숨어 있는 두 사람의 회동에서 목숨을 위협하는 충격적인 사고가 벌어진다고. 무언가에 놀란 홍태라와 고해수, 이들을 이토록 경악하게 만든 일이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제작진은 “표재현(이상윤 분)의 출마 선언과 함께 홍태라를 킬러로 키운 김선덕(심소영)의 악랄한 위협이 시작된다”라면서 “과거와 현재가 뒤엉켜 홍태라를 사방에서 뒤흔들며 위기가 찾아온다”라고 전했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3회는 오는 18일(토)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