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영화'웅남이' 박성광 감독·박성웅·서동원, 라디오스타 총 출동 "재미 살려는 드릴게"
영화'웅남이' 박성광 감독·박성웅·서동원, 라디오스타 총 출동 "재미 살려는 드릴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2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라디오스타' 예고편 캡처
사진=MBC'라디오스타' 예고편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영화 <웅남이>의 박성광 감독, 박성웅, 서동원이 오늘 3월 22일(수) 오후 10시 30분 MBC'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 <웅남이>가 개봉일을 맞이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 '라디오스타'에는 <웅남이>의 박성광 감독, 박성웅, 서동원이 출연해 수요일 밤을 뜨겁게 달군다. <웅남이>를 통해 첫 상업 영화에 데뷔한 박성광 감독은 영화를 연출한 계기부터 과정까지 <웅남이>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현실 백수 ‘웅남이’와 국제 범죄 조직 2인자 ‘웅북이’로 1인 2역 캐릭터에 다시 도전한 박성웅은 박성광 감독과의 인연부터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까지 솔직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웅남이’와 함께 국제 범죄 조직을 소탕하는 ‘성형사’ 역 서동원이 가세, 충무로 대표 씬스틸러다운 재치 넘치는 매력을 뽐낼 것이다.

영화 <웅남이>는 3월 22일(수) 오늘 개봉,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중이다.

[사진=MBC'라디오스타' 예고편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