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트라이비, '김영철의 투머치TV'서 '차세대 예능돌' 존재감 '흥과 끼 폭발+끈끈한 팀워크'
트라이비, '김영철의 투머치TV'서 '차세대 예능돌' 존재감 '흥과 끼 폭발+끈끈한 팀워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3.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영철의 투머치TV' 캡처
사진='김영철의 투머치TV' 캡처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차세대 예능돌’로 맹활약을 펼쳤다.

트라이비는 지난 22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채널 ‘김영철의 투머치TV’에 출연했다.

트라이비는 ‘김영철의 투머치TV’의 ‘모르는 형님’ 콘텐츠의 첫 게스트로 출격했다.

예능 ‘아는 형님’ 출연을 목표로 김영철을 찾아온 트라이비는 예능 노하우를 전수받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두 눈동자 따로 움직이기부터 캐릭터와 동물 성대모사 등 역대급 텐션으로 기발한 개인기를 대방출하며 김영철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현빈은 재기발랄한 입담으로 김영철로부터 남다른 예능감을 인정받았으며, 송선은 빈틈없는 리액션으로 ‘리액션 왕’ 면모를 과시하며 재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트라이비는 김영철의 하춘화 성대모사부터 ‘아나까나’ 댄스까지 거침없이 마스터하며 웃음 버튼을 제대로 눌렀다.

사진='김영철의 투머치TV' 캡처
사진='김영철의 투머치TV' 캡처

짜릿한 고음 대결까지 선보인 트라이비는 끈끈한 팀워크는 물론, 넘치는 흥과 끼로 매력 포텐을 터뜨리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 ‘차세대 예능돌’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트라이비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W.A.Y’ 컴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은 물론, 고퀄리티 퍼포먼스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4세대 대세’ 수식어를 확고히 증명했다.

특히 ‘W.A.Y’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타이틀곡 ‘WE ARE YOUNG’ 역시 다수의 해외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끝없는 기록 행진으로 글로벌 파급력을 발휘했다.

이처럼 신보 활동을 성황리에 펼친 트라이비는 팬들을 위한 대면 팬사인회와 영상통화 이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트라이비는 해외 진출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사진='김영철의 투머치TV'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