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블랙핑크 지수, 솔로 'ME' 메이킹 필름 공개··· "블링크에 감사, 같이 즐겨주세요"
블랙핑크 지수, 솔로 'ME' 메이킹 필름 공개··· "블링크에 감사, 같이 즐겨주세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4.03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YG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
영상=YG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2일 첫 솔로 앨범 'ME'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필름은 지수만의 고유한 매력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던 티저 콘텐츠 속 다양한 스타일링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영상이다. 지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활짝 핀 꽃과 같은 싱그러움, 매혹적인 레드 컬러, 고전적 아름다움까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지수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다시금 실감케 한다.

지수는 팬들을 첫 솔로 데뷔의 설렘과 함께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그는 "블링크(팬덤명)가 오랜 시간 기다려준 만큼 저도 정말 기대가 된다. 색다른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는데 같이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지수의 솔로 앨범 'ME' 타이틀곡 '꽃(FLOWER)'은 미국을 포함한 63개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꽃' 뮤직비디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유튜브에 공개되자마자 월드와이드 트렌딩 비디오 1위로 직행하며 단숨에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정상을 꿰찼다. 

'ME' 음반은 이미 발매 당일 87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예약 판매 3주 만에 선주문량 131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 '밀리언셀러' 달성 청신호를 밝혔던 터라 향후 추이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영상=YG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