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드림노트, 12일 컴백 앞서 선공개곡 'BLUE' 오늘(3일) 정오 발매 '본격 예열'
드림노트, 12일 컴백 앞서 선공개곡 'BLUE' 오늘(3일) 정오 발매 '본격 예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03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Me KOREA 제공
사진=iMe KOREA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새로운 페이지를 펼친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의 선공개곡 ‘BLUE(블루)’를 발매한다.

‘BLUE’는 밤하늘처럼 공허한 마음을 쓸쓸하고 슬픈 감정으로 노래한 곡이다.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멤버들의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며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로 감성을 더욱 극대화했다. 

그동안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의 노래들을 주로 선보여온 드림노트는 선공개곡 ‘BLUE’를 통해 기존의 모습과는 반전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드림노트는 최근 공개한 ‘BLUE’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아련하면서도 몽환적인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팬들 역시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 한층 더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에 호평을 남기는 등 선공개곡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컴백에 앞서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드림노트의 선공개곡 ‘BLU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3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드림노트의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iMe KOREA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