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이채연, 오늘(12일) 미니 2집 'Over The Moon' 발매··· 믿고 보는 '퍼포먼스 퀸'
이채연, 오늘(12일) 미니 2집 'Over The Moon' 발매··· 믿고 보는 '퍼포먼스 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12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이채연이 믿고 보는 ‘퍼포먼스 퀸’으로 팬들의 심장을 다시 두드린다.

이채연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Over The Moon’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해 발표한 솔로 데뷔 앨범 ‘HUSH RUSH’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로 더욱 강렬하고 당당해진 이채연의 색깔을 담았다. 하이틴 영화 속 누구나 닮고 싶어 했던 ‘워너비’로 변신한 이채연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와 음악을 선보이며 ‘차세대 퍼포먼스 퀸’의 자리를 제대로 굳힐 예정이다.

타이틀곡 'KNOCK'은 마냥 기다리지 않고 내가 먼저 너의 마음을 두드리겠다는 이채연의 주체적인 메시지를 남은 곡이다. 반복되는 훅으로 중독성을, 에너제틱한 비트로 풍성함을 더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더불어 섬세함과 파워풀함을 모두 갖춘 이채연 표 퍼포먼스의 정수까지 보여준다고 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 해 10월 미니 앨범 ‘HUSH RUSH’로 솔로 아티스트의 첫걸음을 뗀 이채연은 전매특허 퍼포먼스와 색깔 있는 보컬을 인정받으며 역량을 제대로 입증했다.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입성에 성공했고, 뮤직비디오 공개 약 4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독보적 케이팝 디바를 향해 자신 있게 발걸음을 내딛은 이채연의 미니 2집 ‘Over The Moon’은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