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드리핀, 새 싱글 'SEVEN SINS' 프리뷰 영상 공개 '컴백 D-5'
드리핀, 새 싱글 'SEVEN SINS' 프리뷰 영상 공개 '컴백 D-5'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14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김민서)이 신곡 일부를 깜짝 스포일러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의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SEVEN SINS)'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동명의 타이틀곡 '세븐 신스'를 비롯해 '스테레오(STEREO)', '배드 블러드(BAD BLOOD)'까지 드리핀의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총 3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더불어 이번 새 싱글의 재킷 촬영에 임하는 드리핀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들이 함께 공개돼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집으며 얼마 남지 않은 컴백의 열기를 더 뜨겁게 달궜다.

새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세븐 신스'는 그로테스크한 메인 루프와 메탈릭 사운드의 리듬 라인으로 구성된 하이퍼 슬로우 잼 장르의 곡이다.

곡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스트링 섹션이 긴장감을 증폭시키며 결말의 후렴부와 연결되고, 실선과 점선을 상징하는 레가토 라인과 챈팅 라인이 어우러져 시각화된 멜로디의 유려함을 끌어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 외에도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변화하는 패러다임을 노래한 가사로 실존과 디지털의 경계를 표현한 '스테레오', 청량한 에너지에 드리핀의 파워풀하고 날카로운 가창력이 더해진 '배드 블러드'까지 알차게 수록된다.

새 싱글을 통해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음악성,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로 올 봄 또 한번 가요계 접수를 예고한 드리핀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드리핀의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