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6:47 (일)
한석규X안효섭X이성경 '낭만닥터 김사부3' 2차 티저 공개, 돌담져스 고군분투··· "외상센터 엽시다"
한석규X안효섭X이성경 '낭만닥터 김사부3' 2차 티저 공개, 돌담져스 고군분투··· "외상센터 엽시다"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4.15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SBS 제공
영상=SBS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한석규의 오랜 염원, 돌담 외상센터의 시작이 담긴 '낭만닥터 김사부3' 2차 티저가 14일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김사부(한석규)가 시즌1부터 큰 그림을 그렸던 '돌담병원 응급외상센터'가 드디어 첫 베일을 벗으며, 시즌3 새로운 이야기를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2차 티저 영상은 돌담병원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포문을 열었다. "문도 못 열어보고 끝낼 수는 없잖아요. 외상센터 거기를 엽시다"라는 김사부의 목소리와 함께, 비상 상황 속 문을 여는 외상센터가 드러났다. 그러나 동시에 외상센터의 위태로운 운명이 그려져 긴장감을 더했다. 환자를 들여서는 안된다는 반대에 부딪히고, 김사부에게 전면전을 선포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리는 등. 외상센터를 둘러싼 첨예한 갈등이 예고된 것이다.

김사부가 외상센터를 설립하고 싶었던 이유는 오직 하나 평등한 생명을 살리기 위해서다. 이어 아비규환의 재난 현장 속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애쓰는 의료진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졌다. 혼란에 빠진 서우진(안효섭)과 의지를 다지는 차은재(이성경), 다급하게 달리는 박은탁(김민재)과 박민국(김주헌)의 모습이 이어지고, '우리는 모든 것을 걸었다'라는 문구가 돌담져스의 필사의 활약을 예고했다.

빈틈없이 화면을 채우는 배우들의 연기 향연은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한석규는 김사부의 마지막 대사를 묵직하게 전하며 강렬한 울림을 안겼다. 그 사람이 누구든 어떤 일을 하고 어떤 위치에 있는 사람이든 "기꺼이 최선을 바칠 생각이다"라는 대사에 이어진 김사부의 비장한 표정은 임팩트를 남겼다. 위기 속 김사부의 꿈과 희망이었던 외상센터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새롭게 펼쳐질 시즌3 이야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는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진경, 임원희, 변우민 등 시리즈 성공 주역들과 강은경 작가, 유인식 감독이 의기투합해 다시 한번 '웰메이드 의학 드라마' 탄생을 예고한다. '모범택시2' 후속으로 4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영상=SBS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