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12 (토)
이기광, 솔로 컴백 당일 라이브 성료··· 정규 1집 'PREDATOR' 활동 순항 "좋은 영향과 행복 됐으면"
이기광, 솔로 컴백 당일 라이브 성료··· 정규 1집 'PREDATOR' 활동 순항 "좋은 영향과 행복 됐으면"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1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이기광이 솔로 컴백 첫 날부터 국내외 차트 파워를 발휘했다.

이기광이 지난 17일 발매한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PREDATOR'(프레데터) 타이틀곡 'Predator'는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의 실시간 차트에서 진입 직후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며 6시간 만에 11위에 올랐다.

또한, 수록곡 'Favorite'(페이보릿), '아름답게(I Can't Do This)', '불안(Anxiety)', 'I’m Not You'(아임 낫 유), 'Out of Control'(아웃 오브 콘트롤), 'Universe'(유니버스), 'Jealous'(젤러스), 'Goin' Down'(고잉 다운), 'Religious'(릴리져스), 'Blind'(블라인드), 'Dive'(다이브) 등 12곡 전곡이 50위권에 안착하며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실감하게 했다.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에서도 칠레 1위와 필리핀·싱가포르·태국·홍콩·인도네시아·대만·베트남 등 7개 지역 TOP 5를 비롯해 일본·이탈리아·캐나다·독일까지 총 12개 지역 톱 앨범 차트에 진입했고, 타이틀곡 'Predator'는 칠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PREDATOR'는 이기광의 특장점과 새로운 시도를 모두 담은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으로, 발매 직후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타이틀곡 'Predator'는 뮤직비디오와 수트댄스 영상 속 화려한 퍼포먼스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이기광은 'PREDATOR' 발매 직전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과 함께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행복하고 즐겁게 춤추고 노래하면서, 멋진 아티스트 이기광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지금 가장 보여드리고 싶은 모습을 중점적으로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타이틀곡의 압도적인 퍼포먼스, 전체 12곡 중 10곡의 작사·작곡 참여를 통해 그의 음악적 역량을 다각도로 만날 수 있다. 이기광은 "저의 음악과 무대가 여러분에게 좋은 영향과 감정과 행복으로 다가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기광은 이번주부터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종횡무진하며 관능 섹시를 표현한 타이틀곡 'Predator'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