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컴백' 드리핀, 'SEVEN SINS' MV 티저 공개 역대급 '몽환+섹시' 남성美 대방출
'컴백' 드리핀, 'SEVEN SINS' MV 티저 공개 역대급 '몽환+섹시' 남성美 대방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1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김민서)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드리핀의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SEVEN SIN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느 영화의 한 장면처럼 아련한 표정으로 눈물을 떨구는 차준호의 모습으로 강렬하게 시작됐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어두운 터널 안을 걸어가는 드리핀의 모습, 소년미를 벗어던진 멤버들의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매혹적인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개인 컷이 연이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끝으로 양 손으로 얼굴을 감싸쥐고 절규하는 차준호의 모습이 빠르게 재생되며 영상이 마무리돼 압도적인 영상미가 깊은 여운을 남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과 컴백의 기대감을 동시에 높였다.

드리핀의 새 싱글 '세븐 신스'는 인간의 타락을 불러오는 7대 죄악으로 불리는 '칠죄종'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동명의 타이틀곡 '세븐 신스'는 그로테스크한 메인 루프와 메탈릭 사운드의 리듬 라인으로 구성된 하이퍼 슬로우 잼 장르의 곡으로, 서사를 완성하는 죄의 근원이자 구원의 대상인 주인공의 시선으로 갈등이 전개된다.

특히 곡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스트링 섹션이 긴장감을 증폭시키며 결말의 후렴부와 연결되고, 실선과 점선을 상징하는 레가토 라인과 챈팅 라인이 어우러져 시각화된 멜로디의 유려함을 끌어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드리핀은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정규 앨범 '빌런 : 디 엔드'로 총 3부작의 거대한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지난 1년간 함께한 세계관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는 만큼 새 싱글의 기대가 더욱 커진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치명적인 콘셉트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드리핀이 새 싱글을 통해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또다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드리핀의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