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케플러 유진‧샤오팅‧채현‧휴닝바히에‧예서, "케플러는 없어서는 안 될 베스트 프렌드"
케플러 유진‧샤오팅‧채현‧휴닝바히에‧예서, "케플러는 없어서는 안 될 베스트 프렌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1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사진=데이즈드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케플러(Kep1er)가 솔직하고 엉뚱한 빌런으로 변신했다.

케플러의 유진과 샤오팅, 채현, 휴닝바히에, 예서는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5월호의 화보를 공개했다. 'CHEEKY CHEEKY VILLAIN'을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다섯 멤버는 무대 위 러블리하고 에너제틱한 모습과 상반되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다섯 멤버는 레더와 데님 등 다양한 소재와 실루엣이 돋보이는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사진=데이즈드 제공
사진=데이즈드 제공

다섯 멤버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리더 유진은 "리더로서의 마음보다는 친한 언니로서 멤버들이 힘들거나, 고민이 있을 때 이야기를 들어주고 싶다"라고 했고, 샤오팅은 "케플러는 저에게 절대 없어서는 안 될 베스트 프렌드다. 매일 함께 생활하고 깊은 대화를 나누면서 끈끈해졌다"라고 밝혔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사진=데이즈드 제공

지난 10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휴닝바히에는 "사랑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감정"이라며 "케플리안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생각하다 보니 (앨범이 담고 있는)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고, 예서는 "고양이가 처음에는 낯을 가리지만 친해지고 나면 세상에서 가장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존재가 되는 것처럼 케플러도 많은 분들께 사랑스러운 케냥이로 기억되고 싶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사진=데이즈드 제공
사진=데이즈드 제공
사진=데이즈드 제공

케플러가 탄생한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의 또 다른 시리즈인 '보이즈 플래닛' 마지막 회를 앞두고 채현은 "당시에는 막막한 것도 있었지만 무대를 하는 순간만큼은 너무 행복했다. 팬들을 만날 생각에 두근거리고 설렜던 마음은 아직도 생생하다. 그때의 그 마음을 잊지 않으려고 늘 노력한다"라는 소감과 함께 연습생들을 향한 응원을 남겼다.

한편, 케플러는 'LOVESTRUCK!'의 타이틀곡 'Giddy (기디)'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섯 멤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5월 호와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