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트리플에스(tripleS) S14 박소현, 드디어 '하우스' 입주 완료··· 수록곡 가사 '깜짝 스포?'
트리플에스(tripleS) S14 박소현, 드디어 '하우스' 입주 완료··· 수록곡 가사 '깜짝 스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19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의 새로운 얼굴 S14 박소현이 '하우스(HAUS)' 입주 신고식을 마쳤다.

지난 18일 오후 트리플에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데일리 시그니처 콘텐츠 '시그널(SIGNAL)'에는 본격적으로 '하우스' 생활을 하게 된 새로운 멤버 S14 박소현의 모습이 담겼다.

트리플에스 멤버들을 만나기 전 "너무 떨린다. 심장이 밖으로 튀어나올 것 같다"며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인 박소현.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소현은 "정말 긴장이 되지만 잘해보도록 하겠다"며 두 손을 꼭 쥐어 보였다.

'하우스'에선 박소현을 맞이하기 위해 모인 김유연과 김나경, 공유빈, 코토네, 니엔의 수다가 펼쳐지고 있었다. 이들은 각자의 '하우스' 입주를 떠올리며 '선배 S'로서의 '포스'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드디어 박소현이 문을 열고 '하우스'에 들어오자 모두가 박수를 치며 환영했다. 박소현은 "영상으로 트리플에스를 봤는데 이렇게 만나니 연예인을 보는 기분"이라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박소현과의 다양한 콘텐츠 아이디어들도 쏟아졌다. 박소현은 먼저 출생 연도는 물론 생일까지 같은 김나경을 지목하며 "나경과 데이트를 하면서 사주를 보러 가는 콘텐츠를 한번 찍어보고 싶다"며 바람을 전했다. 또 긴 머리의 니엔은 박소현과 헤어숍에 가는 콘텐츠를 추천하기도.

앞서 티저를 통해 +(KR)ystal Eyes의 앨범에 작곡가로 참여한 박소현. 그는 김유연이 자신의 노래를 '최애'로 꼽자, "'네 꿈속 안을 유영해'라는 가사가 있는데 유연 생각이 났다"며 깜짝 가사 스포일러를 꺼내놓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특히 트리플에스의 '프로듀싱 캐릭터'를 맡게 된 박소현은 "김나경이 톱라인을 쓰고, 코토네가 랩을 쓰면서 함께 작업하고 싶다"며 의지를 불태워 팬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불렀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KR)ystal Eyes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웨이브(WAV, 팬덤명)'를 만날 준비를 차근차근 진행 중이다. 이들의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는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모드하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