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판도라:조작된 낙원 이지아, 복수 위 기억상실 '오열'··· 큰 시련 안긴다 '긴장'
판도라:조작된 낙원 이지아, 복수 위 기억상실 '오열'··· 큰 시련 안긴다 '긴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2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판도라:조작된 낙원' 제공
사진=tvN '판도라:조작된 낙원'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지아가 이상윤의 끝도 없는 악행에 비극적인 시련을 맞는다.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 연출 최영훈, 극본 현지민,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오늘(23일) 충격적인 사고를 목격한 홍태라(이지아 분)가 오열하는 안타까운 사진을 공개했다. 표재현(이상윤 분)에게 복수하기 위해 기억을 잃은 척 연기를 하며 잠행 중인 홍태라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긴장감이 높아진다.

지난 방송에서는 표재현이 홍태라에게 칩을 삽입해 기억을 조작했다고 생각한 고해수(장희진 분)의 충격적인 선택이 그려졌다. 표재현을 무너뜨리기 위해 기억을 잃은 척 연기하며 표재현의 비밀연구소를 추적하던 홍태라. 하지만 이를 알지 못하는 고해수는 홍태라를 망가뜨린 표재현에게 방아쇠를 당겼고 홍태라가 표재현을 속이기 위해 대신 맞는 예측불허의 전개가 펼쳐졌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홍태라는 표재현이 벌인 믿기 힘든 비극적인 사고를 목격하고 오열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자신이 기억을 잃었다고 믿는 표재현을 피해 그를 무너뜨릴 방법을 강구하다가 다시 한 번 큰 아픔을 겪는 것. 홍태라가 어떤 사고에 휘말리는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표재현의 운명의 날도 찾아온다. 권력을 움켜쥐기 위해 살인도 서슴지 않았던 표재현이 어떤 결과를 받아들일지 궁금증을 안긴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제작진은 “장도진(박기웅 분)이 고해수 대신 진실을 밝히기로 하면서 파장이 일어난다. 또한 홍태라가 악랄하고 잔혹한 표재현에게 맞서다 또 한 번의 비극적인 사건이 발생하면서 충격을 안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 14회는 오늘(23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tvN '판도라:조작된 낙원'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