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이은지, KBS 라디오 '가요광장' 솔직+유쾌한 입담··· 매끄러운 진행 '이은지의 가요광장' 접수
이은지, KBS 라디오 '가요광장' 솔직+유쾌한 입담··· 매끄러운 진행 '이은지의 가요광장' 접수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2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개그우먼 이은지가 라디오 DJ로 첫 발을 내디뎠다.

오늘(24일) 방송된 KBS Cool FM(89.1MHZ) '이은지의 가요광장'에서는 이은지가 DJ로 첫인사를 전했다.

이날 이은지는 "안녕하세요. DJ 이은지입니다. 이제는 빼박입니다. 선물도 에너지도 절대 박하지 않게 퍼드리겠습니다"라고 반갑게 인사했다. 이어 그는 "여러분의 남은 하루를 즐겁게 버티게 해줄 한 낮의 아르기니 '이은지의 가요광장' 시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이은지는 첫 곡으로 그룹 뉴진스의 'Attention'을 선곡했고, 댄스까지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그는 "시작하기 전에는 떨렸는데 하고 나니까 마음이 조금 편안해요"라고 밝혔다. 이후 이은지는 많은 청취자들의 문자에 "기분이 너무 좋다. 전문 용어로 '오픈빨'이라는 게 있다"라며 감탄했다.

또한 2부 초대석에는 나영석 PD가 특별 초대되어 이은지와의 빛나는 의리를 보여주며, 두 사람은 남다른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이은지는 '이은지의 가요광장' 첫 방송이 끝난 후 "아무래도 첫 방송이라 굉장히 떨리고 긴장되기도 했지만 시청자분들의 문자와 응원 덕분에 첫방을 무사히 잘 끝낼 수 있었습니다. 가요광장을 찾아주시는 게스트분들과 재미난 케미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더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은지의 '이은지의 가요광장'은 매일 오후 12시에서 2시까지 89.1MHz를 통해 방송되며, KBS 라디오 어플 'KONG'과 'my K'로 청취할 수 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