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비투비, 미니 12집 'WIND AND WISH'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WISH' 공개··· 캐주얼+컬러풀 매력
비투비, 미니 12집 'WIND AND WISH'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WISH' 공개··· 캐주얼+컬러풀 매력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25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가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2집 'WIND AND WISH'(윈드 앤드 위시)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WISH'를 공개했다.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 속 비투비는 캐주얼하고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색다른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각기 다른 소품을 활용해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반전 무드를 극대화 시켜 비투비만의 위트 넘치는 콘셉트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앞서 공개한 비투비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나의 바람 (Wind And Wish)'을 포함해 'Heaven', 'Day&Night', 'Moon Ride', 'Your Love'까지 다채로운 5개 곡을 예고한 바 있다. 

타이틀곡 '나의 바람 (Wind And Wish)'은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임현식이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해 비투비만의 색깔을 선명히 대중에게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비투비의 열두 번째 미니 앨범 ‘WIND AND WISH’(윈드 앤드 위시)는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