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아이브, 자체 리얼리티 '1, 2, 3 아이브' 시즌3 티저 공개··· '예능감 가득'
아이브, 자체 리얼리티 '1, 2, 3 아이브' 시즌3 티저 공개··· '예능감 가득'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4.25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4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자체 리얼리티 '1,2,3 IVE'의 시즌3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지난해 7월 18일 '1,2,3 IVE' 시즌2의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이후 약 9개월 만에 새로운 시즌으로 자체 리얼리티와 다시 만나게 됐다.

시즌 2에서 파자마 파티, 레트로 소풍 특집, 생존 캠핑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회차마다 전 세계 트위터 트렌드, 틱톡(TikTok) 인기 검색어를 석권한 '1,2,3 IVE'의 새로운 시즌 공개에 높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대중들이 사랑한 예능 프로그램과 게임을 아이브만의 리얼함과 텐션 그리고 예능감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아이브는 예고편에서 자신의 짝꿍을 찾는 매칭 프로그램부터,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올드 앤 뉴 상상더하기', '아이브 오락관', '서바이벌 동고동락', '아이브 투게더 식빵 노래방' 그리고 담력체험 등을 선보이며 리얼리티의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자체 리얼리티의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아이브는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다이브가 많이 좋아해 주셨던 '1,2,3 IVE'의 세 번째 시즌으로 찾아뵐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리얼리티를 통해 멤버들 사이의 케미와 예능감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즐겁게 촬영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 10일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로 컴백해 4연타 메가 히트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이브가 이번에는 자체 리얼리티를 통해 무대와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가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한편, 그 어느 시즌보다 강력하고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웃음 그리고 감동을 담은 아이브의 자체 리얼리티 '1,2,3 IVE' 시즌3은 5월 1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