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58 (토)
채수빈X조유리, 빠져드는 '환상 비주얼 케미스트리'··· '상큼+청량' 매력 대방출
채수빈X조유리, 빠져드는 '환상 비주얼 케미스트리'··· '상큼+청량' 매력 대방출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26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우 채수빈과 가수 조유리가 립톤의 새 캠페인을 통해 뭉쳤다.

지난 25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립톤 프레젠트(PRESENT)'의 주인공 채수빈과 조유리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따스하게 내리쬐는 햇살 아래 특유의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채수빈의 모습으로 시작돼 통통 튀는 매력과 사랑스러움을 온몸으로 발산하는 조유리의 모습을 비추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서로 다른 매력을 소유한 두 아티스트의 싱그러운 미소와 발랄한 에너지가 립톤의 시원하고 청량한 이미지에 찰떡같이 녹아들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두 사람의 색다른 조합이 돋보이는 티저 영상은 립톤의 새 캠페인에 대한 강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이들이 립톤과 함께 펼쳐갈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립톤의 새 캠페인 주인공이 된 채수빈과 조유리가 상큼한 아이스티의 대명사 립톤과의 만남을 통해 어떤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립톤과 스타쉽은 채수빈, 조유리와 함께하는 '2023 립톤 프레젠트'의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