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여자)아이들, 'Spoiler Alert : 우기' 공개··· 'All Night' 스포에 깜짝
(여자)아이들, 'Spoiler Alert : 우기' 공개··· 'All Night' 스포에 깜짝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4.27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가 27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수록곡 'All Night'의 일부가 담긴 'Spoiler Alert : 우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햇빛이 한가득 쏟아져 들어오는 집에서 홀로 아이스크림을 꺼내 먹으며 평화롭게 일상을 시작하는 우기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퀸카'(Queencard), 'Allergy' 등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신곡 제목을 차례로 언급하는 앵커의 뉴스 멘트가 흐르는 가운데, 신문을 펼쳐 보던 우기는 흥미로운 것을 발견한 듯 이내 어딘가로 전화를 걸어 심상치 않은 서사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앞서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수록곡 중 하나로 공개됐던 'All Night'의 음원 일부가 깜짝 공개돼 신보 발매를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한 편의 하이틴 영화를 연상케 하는 캐릭터 소개 영상과 저마다의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 맵을 공개, 이전과는 다른 신선한 콘셉트로 컴백 열기를 더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은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