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드림노트, 2023 첫 썸머송 'Lemonade' 美 빌보드 호평··· 해외 반응 HOT
드림노트, 2023 첫 썸머송 'Lemonade' 美 빌보드 호평··· 해외 반응 HOT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4.2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Me KOREA 제공
사진=iMe KOREA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의 소속사 iMe KOREA는 “드림노트가 최근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미국 ‘타이달(TIDAL)’이 선정한 ‘Rising K-POP Playlist(라이징 케이팝 플레이리스트)’의 커버를 장식했다”고 밝혔다. 

드림노트가 커버를 장식한 ‘Rising K-POP Playlist’는 케이팝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들의 노래들이 다양하게 담겼다. 

플레이리스트 최상단에는 최근 발매한 드림노트의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의 타이틀곡 ‘Lemonade(레모네이드)’와 선공개곡이었던 ‘BLUE(블루)’가 함께 올랐다. 

타이달의 에디터이자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Billboard)의 K팝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은 16일 자신의 SNS에 “그들이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좋은 순간인 것 같고 더 보고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드림노트의 신곡 ‘Lemonade’는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짜릿한 활력을 주어 시원한 과일향 바람이 부는 파란 물결이 있는 곳으로 데려다주고픈 마음을 담은 곡으로 강한 중독성과 상큼한 에너지로 다가오는 여름을 더욱 설레게 만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iMe KOREA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