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르세라핌, 'UNFORGIVEN' MV 티저 추가 공개··· '선주문량 138만 장 돌파'
르세라핌, 'UNFORGIVEN' MV 티저 추가 공개··· '선주문량 138만 장 돌파'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4.30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쏘스뮤직 제공
사진·영상=쏘스뮤직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의 새 앨범의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4월 30일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태국 방콕에서 촬영돼 이국적인 풍광과 헬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멤버들은 팀의 로고가 새겨진 헬기 앞에서 포인트 안무를 소화하고, 방콕 거리 한복판에서 "나랑 저 너머 같이 가자 my unforgiven girls"라는 가사에 맞춰 다섯 명이 손을 잡고 앞으로 나아가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줘 반복 재생을 유발했다.

르세라핌의 첫 번째 정규 앨범 'UNFORGIVEN'은 지난 28일 기준 선주문량 138만 장을 돌파했다. 이는 전작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총 선주문량 62만 장을 2배 이상 웃도는 수치다. 'ANTIFRAGILE'이 올 3월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기준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올린 데 이어 2연속 밀리언셀러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지난 29일 JTBC '아는 형님'에서 르세라핌의 타이틀곡 퍼포먼스 일부가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Unforgiven I’m a villain"이라는 가사에 맞춰 머리 위에 손가락으로 악마뿔을 만드는 안무는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신곡의 퍼포먼스는 보고 있으면 저 무리에 들어가 함께 뛰놀고 싶은 마음이 피어오를 만큼 역동적이고 즐거운 동작들로 구성됐다. 르세라핌은 군무는 기본, 때론 귀엽고 때론 악동 같은 표정 연기까지 더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르세라핌의 첫 번째 정규 앨범 ‘UNFORGIVEN’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영상=쏘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