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비투비, '나의 바람' 두 번째 MV 티저 공개··· '감성 저격 멜로디'
비투비, '나의 바람' 두 번째 MV 티저 공개··· '감성 저격 멜로디'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5.0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가 5월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2집 'WIND AND WISH(윈드 앤드 위시)' 타이틀곡 '나의 바람 (Wind And Wish)'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비투비 멤버들은 각자 복잡 미묘한 표정으로 생각에 잠겨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동시에 몽환적이고 신비감을 자아내는 분위기는 물론 마치 귓가에 속삭이는 듯한 비투비만의 음색으로 신곡에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흑백으로 연출된 비투비의 다정한 장면이 리얼하게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나의 바람 (Wind And Wish)'는 불어오는 바람에 사랑하는 당신의 행운과 행복을 바라는 '바람'의 중의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비투비 표 발라드와 댄스가 아울러 느껴지는 곡이다.

'나의 바람 (Wind And Wish)'은 임현식이 작곡, 작사, 편곡에 참여해 비투비만의 색깔을 선명히 대중에게 보여줄 전망이다. 또한 이민혁, 프니엘까지 작사에 이름을 올려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뽐낼 예정이다.

더불어 수록곡 작곡, 작사에 비투비 멤버 이민혁과 프니엘이 크레디트에 이름을 새기며 이들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비투비의 열두 번째 미니 앨범 'WIND AND WISH(윈드 앤드 위시)'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상=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