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이준호X임윤아 '킹더랜드', 1차 티저 영상 공개··· '사랑스러운 마법 시작'
이준호X임윤아 '킹더랜드', 1차 티저 영상 공개··· '사랑스러운 마법 시작'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5.04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태석기자]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가 4일 얼어붙은 연애 세포를 구원할 이준호, 임윤아의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이준호와 임윤아가 각각 신입 본부장 구원 역과 호텔리어 천사랑 역을 맡아 특별한 조화를 예고한 상황.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VVIP 라운지 '킹더랜드'를 밝힐 두 배우의 비주얼 합을 엿볼 수 있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캐릭터에 오롯이 녹아든 이준호와 임윤아의 설레는 눈 맞춤으로 시작된다. 이들은 찰나의 순간에도 탄탄한 합을 발휘하며 '당신이 기다려 온 바로 그 조합'이라는 말을 공감케 한다.

이어 이준호와 임윤아는 서서히 가까워지며 본격적인 로맨스 기류에 시동을 건다. 상대를 향한 달달한 미소와 수줍은 얼굴은 극 중 서로에게 점차 스며드는 구원과 천사랑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당신을 구원할 사랑의 마법이 시작된다'는 문구와 함께 바짝 붙어 선 두 사람의 거리가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바쁘게 오가는 시선 속 묘한 텐션이 보는 이들마저 숨죽이게 하는 것. 이에 로맨틱한 사랑의 마법으로 모두의 웃음을 구원할 이준호와 임윤아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이준호, 임윤아의 시너지가 담긴 티저 영상으로 신흥 로맨스 맛집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킹더랜드'는 오는 6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영상=JTBC 제공, 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