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정인, 프로젝트 싱숭생숭 '있을게요' 발매 "다가올 나날 동안 변하지 않을 사랑을"
정인, 프로젝트 싱숭생숭 '있을게요' 발매 "다가올 나날 동안 변하지 않을 사랑을"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5.08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 제공
사진=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가수 정인이 가족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은 프로젝트 음원 ‘있을게요’를 선보인다.

정인은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의 세 번째 음원 ‘있을게요’를 발매한다.

‘있을게요’는 언제 어디서나 곁에 있어 준, 그리고 앞으로도 함께해 줄 가족과 눈을 맞추고 함께 나눌 수 있는 노래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지난 6일 공개된 라이브 티저에서는 “고마워요 미안해요 / 수많은 나날 동안 변한 건 나뿐이어서 / 어두운 밤 혼자이지 않게 / 시린 맘 아파 울지 않게 있을게요 나 / 나 이제라도 말할게요 아낌없이 / 다가올 나날 동안 변하지 않을 사랑을”이라는 음원 하이라이트가 공개되며 정인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정인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빼어난 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명품 보컬리스트다. 정인은 ‘오르막길’, ‘미워요’ ‘장마’ 등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작년에는 JTBC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 OST ‘What If (왓 이프)’, SBS 예능 ‘오! 마이 웨딩’ OST ‘축하해’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젝트 앨범을 선보이며 ‘감성 장인’으로서 진가를 증명했다.

특히 정인은 지난해 직접 작사, 작곡을 맡고, 남편 조정치가 기타 연주와 편곡에 참여, 첫째 딸의 그림으로 만든 뮤직비디오와 둘째 아들의 이름을 넣은 가사까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한 ‘자장가’와 ‘오르막길’ 10주년에 선보인 윤종신의 ‘track by YOON’ 프로젝트 ‘문득 사랑해’로 진한 가족애를 담아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정인이 이번 ‘있을게요’를 통해서는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 제공
사진=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 제공

한편, 정인의 신곡 ‘있을게요’ 음원은 이날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프로젝트 싱숭생숭(ㅅㅅㅅㅅ)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