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홍콩국제공항, '월드 오브 위너스' 서울 론칭 행사 열어··· "홍콩으로 오세요"
홍콩국제공항, '월드 오브 위너스' 서울 론칭 행사 열어··· "홍콩으로 오세요"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5.14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비하인드DB
영상=비하인드DB

[비하인드=김소현기자] 홍콩공항관리국(AAHK)이 후원하는 '월드 오브 위너스(World of Winners)' 항공권 증정 캠페인 서울 론칭 행사가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서초구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개최됐다.

13일에 열린 '월드 오브 위너스' 서울 행사에는 500여 장의 홍콩 항공권이 경품으로 증정되는 현장 이벤트와 여성 아티스트 그룹 프라우드먼의 댄스 공연, 포토 부스 등의 다양한 체험 행사가 진행돼 1,0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홍콩공항관리국의 비비안 청(Vivian Cheung) 최고 운영 책임자는 "동남아시아와 중국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월드 오브 위너스 캠페인을 서울에서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홍콩은 누구나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게 완전히 개방되어 있고, 홍콩국제공항의 모든 구성원은 전 세계에서 오는 여행객들을 다시 맞이하고 환대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이어 비비안 청 최고 운영 책임자는 "공항은 홍콩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의 첫 번째 방문지로, 우리는 전면 리모델링을 마친 공항 터미널과 새롭게 도입된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로 여행객들이 즐거운 여행을 시작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되어 있다"며 "월드 오브 위너스 캠페인은 한국 여행객들이 홍콩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다시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월드 오브 위너스' 캠페인은 홍콩특별행정구 정부가 전개하고 있는 '헬로우 홍콩(Hello Hong Kong)'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홍콩공항관리국(AAHK)은 전 세계 여행객을 대상으로 홍콩의 4개 국적 항공사가 제공하는 총 50만 장의 항공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국에서는 2만4,000장 이상의 항공권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단계적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인 여행객 대상 항공권 증정 행사는 16일부터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후원하는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익스프레스항공, 홍콩항공, 그레이터베이항공 등 4개 항공사별로 이벤트 진행 기간과 방식 등이 다양하게 운영된다. 이벤트 진행 기간과 참여 방식 등의 행사 내용은 '월드 오브 위너스' 공식 홈페이지와 각 항공사의 이벤트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비하인드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