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시크릿넘버, '독사 (DOXA)'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숨 막히는 비주얼'
시크릿넘버, '독사 (DOXA)'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숨 막히는 비주얼'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5.15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영상=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공식 SNS에 여섯 번째 싱글 앨범 '독사 (DOXA)'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시크릿넘버의 6인 6색 치명적인 비주얼과 매력이 단연 돋보인다. 매혹적인 시선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레아, 포토제닉한 포즈의 디타, 눈빛만으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유발하는 진희의 개인컷이 자연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이끈다.

또한, 바닥에 한 손을 짚고 우아한 자태를 완성한 진희, 아름다운 옆 라인을 보여준 수담,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주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은은하게 드리운 그림자는 신비로운 무드를 배가한다.

이와 함께 시크릿넘버의 새 앨범명이 정식으로 베일을 벗었다. 펑키한 네온 빛을 내뿜는 ‘DOXA’ 로고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임팩트 있는 앨범명은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시크릿넘버가 이번에는 어떤 색다른 콘셉트를 펼칠지 기대가 높아진다. 시크릿넘버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싱글 6집 ‘독사 (DOXA)’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영상=바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