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KBS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안재현, '가짜'인 것 알면서도 설렌다··· 다정다감 데이트
KBS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안재현, '가짜'인 것 알면서도 설렌다··· 다정다감 데이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5.1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제공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와 안재현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20일(내일) 저녁 8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 17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의 다정다감 오락실 데이트로 설렘 지수를 유발한다.

앞서 연두와 태경은 강대상(류진 분)에게 배 속 아기 ‘진짜’ 아빠가 태경이 아니라는 사실이 발각될 위기에 처했고 긴장감 가득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이어졌다.

두 사람의 계약 동거 생활이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을지 미궁 속으로 빠진 가운데 19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 연두와 태경은 함께 오락실 데이트를 즐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락실에서 게임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진짜’ 연인처럼 느껴진다.

화사한 미소를 장착한 연두는 아이처럼 신이 난 모습을 보이고 그런 그녀의 옆에서 함께 게임을 즐기는 태경의 달달한 눈빛이 설렘 지수를 높인다. ‘가짜’ 부부 연기를 하는 두 사람이지만 이상하게 ‘진짜’인 듯 설레는 모습에서 앞으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하게 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연두와 태경은 특히 자신들의 대화를 강대상이 우연히 듣게 되면서 또 다른 위기를 맞이했던 상황. 하지만 심각한 상황과 달리 두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밖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어 과연 그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 나갔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가짜’인 것 알지만 이상하게 설레는 연두와 태경의 데이트 현장은 20일(내일) 토요일 저녁 8시 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7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