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놀라운 토요일' (여자)아이들 미연X민니X우기, 받아쓰기 '오답파티' 폭소
'놀라운 토요일' (여자)아이들 미연X민니X우기, 받아쓰기 '오답파티' 폭소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5.2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우기가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Y2K’ 특집으로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우기가 출연했다.

이날 미연, 민니, 우기는 (여자)아이들의 신곡 ‘퀸카 (Queencard)’를 선보이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연은 “오늘은 원샷을 받는 것이 목표”라면서 폭풍 애교 퍼포먼스를 준비했다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우기는 “저의 복제 인간이 있다”라며 가수 키를 지목한 후 “생일이 같기 때문”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받아쓰기에서 (여자)아이들의 리더 소연의 노래가 문제로 나와 미연, 민니, 우기 모두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지만 첫 번째 시도에서 원샷에 들지 못해 아쉬움을 전했다. 이후 미연은 결정적인 단어를 캐치해 영웅 자리를 차지했다.

간식 게임 ’초성퀴즈‘ 아이스크림 편에서 미연이 첫 번째로 성공해 놀라움을 안겼다. 우기는 매번 아쉽게도 한 글자씩 틀리며 아낌없이 퍼주는 힌트 요정에 등극했다. 민니는 “비건찰옥수수!”라고 당당하게 터무니없는 답안을 제시해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퀸카(Queencar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오는 6월 17일과 18일에는 월드 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