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에이티즈(ATEEZ), 'BOUNCY' MV 티저 공개··· '차단기 OFF, 흥미진진한 이야기 시작'
에이티즈(ATEEZ), 'BOUNCY' MV 티저 공개··· '차단기 OFF, 흥미진진한 이야기 시작'
  • 김태석 기자
  • 승인 2023.06.12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상=KQ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영상=KQ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태석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가 12일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바운시(BOUNCY) (K-HOT CHILLI PEPPER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문을 열고 들어온 여덟 명의 멤버들은 목, 귀밑 등 각자 다른 위치에 그들만의 문양을 표시했는가 하면 이후 홍중이 귀에 꽂힌 차단기를 끄며 영상이 끝이 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시작될 것을 암시했다.

앞서 이날 에이티즈는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의 새로운 단체 콘셉트 사진도 공개됐다.

사진 속 에이티즈는 새 하얗기만한 공간 속에서 그와 똑 같은 올 화이트 의상을 착용한 채 모두 뒷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오직 홍중만이 몸을 돌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홍중의 옷에는 지난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 뮤직비디오 말미에 등장했던 어느 어린 아이의 옷에서도 볼 수 있던 표식이 붙어 있어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는 오는 16일 오후 1시 공개된다.

[사진·영상=KQ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