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5:50 (토)
'컴백' 위아이, 타이틀곡 ‘질주(OVERDRIVE)’ 등 5곡 음원 일부 오픈··· '여름 정조준'
'컴백' 위아이, 타이틀곡 ‘질주(OVERDRIVE)’ 등 5곡 음원 일부 오픈··· '여름 정조준'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6.1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다채로운 장르의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위아이의 쾌활한 에너지, 여름날의 싱그럽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고루 담아낸 메이킹 필름과 함께 타이틀곡 ‘질주(OVERDRIVE)’를 포함한 ‘Be alright (chillin')’, ‘Thriller’, ‘너의 행성 (All Day With You)’, ‘하루 끝에 (End of The Day)’까지 총 5곡의 음원 일부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질주(OVERDRIVE)’는 시원한 기타 사운드와 신나는 댄스 비트가 잘 어우러진 곡이다. BTS RM의 ‘Still Life’ 작사·작곡, NCT DREAM의 ‘맛 (Hot Sauce)’ 작곡에 참여한 Ninos Hanna, 르세라핌의 ‘Antifragile’ 작사·작곡, 엔하이픈의 ‘Blessed-Cursed’ 작사에 참여한 Ronni Icon, Mnet ‘보이즈 플래닛’ Overdose팀의 ‘Over Me’를 프로듀싱한 팀 HIGHBRID가 작가진으로 이름을 올렸고 장대현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열정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Be alright (chillin')’, 위아이의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Thriller’, 담백하고도 호소력 짙은 정통 알앤비 스타일의 ‘너의 행성 (All Day With You)’, 따뜻한 감성으로 잔잔한 위로를 담은 ‘하루 끝에 (End of The Day)’ 등 위아이의 음악적 성장과 개성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됐다.

‘Love Pt.3 : Eternally’는 일명 ‘Love’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무더위도 잊게 할 여름의 낭만으로 가득 채워졌다. 위아이는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본 ‘사랑’이라는 감정을 앨범에 다채롭게 녹여내며 대체 불가한 청량함으로 청춘에게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위아이는 오는 28일 2023 쇼콘 ‘Eternal Sunshine(이터널 선샤인)’을 개최하고,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를 발매한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