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21:15 (토)
'배틀트립2' 뱀뱀·예인 VS 닉쿤·백호, 태국 여행 현지인 대결··· 낭만적인 '여행 힐링' 선사
'배틀트립2' 뱀뱀·예인 VS 닉쿤·백호, 태국 여행 현지인 대결··· 낭만적인 '여행 힐링' 선사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6.1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제공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배틀트립2' 뱀뱀, 예인이 아이돌 혼성 여행팀을 결성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는 '레벨업! 태국 여행 현지인 대결'로 꾸며지는 가운데 뱀뱀과 예인은 치앙마이, 치앙라이로, 닉쿤과 백호는 방콕, 깐짜나부리로 떠난다.

뱀뱀과 예인은 신봉선, 한해에 이어 두 번째 혼성 팀을 이룬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는다. MC 아이키가 "친해도 혼성인데 같이 여행할 때 다른 작업도 한 거냐"고 묻자, 뱀뱀과 예인은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고.

여행 영상이 공개된 후에도 MC들의 러브라인 만들기가 계속된 가운데 아이돌 멤버의 혼성 여행이 어떻게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두 사람의 태국 치앙마이, 치앙라이 힐링 여행이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먼저 공항에 도착한 뱀뱀의 현지 인기가 모두를 놀라게 하고, 이후 현지인만이 소개할 수 있는 음식과 낭만적인 치앙마이 여행이 힐링을 선사한다.

태국 대세 뱀뱀의 설계로 펼쳐지는 'BBAAM 투어'는 KBS 2TV '배틀트립2'는 오는 17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