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21:49 (일)
다크비, 미니 6집 'I Need Love'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다양한 체험존+스페셜 이벤트
다크비, 미니 6집 'I Need Love'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다양한 체험존+스페셜 이벤트
  • 김소현 기자
  • 승인 2023.06.1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소현기자] 다크비(DKB)가 새 앨범 팝업 스토어를 열고 컴백 열기를 이어간다.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는 지난 15일부터 신보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케타포 인사점에서 오픈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다크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I Need Love’(아이 닛 럽) 발매를 기념해 마련된 공간으로 포토존, 럭키 드로우, 앨범 및 MD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다크비는 팬들에게 더욱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직접 공간을 꾸미고 곳곳에 친필 사인을 숨겨놓고 스페셜 네임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팬들이 직접 찾는 재미를 더했다. 이에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팬들의 다양한 후기가 SNS를 통해 공유되며 컴백 열기에 화력을 더하고 있다.

지난 14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I Need Love’(아이 닛 럽)으로 컴백한 다크비는 앨범 발매 당일 팬 쇼케이스를 열고 미니 팬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셋리스트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I Need Love’(아이 닛 럽)은 다크비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곡으로 자유로움을 살린 트렌디한 안무,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는 발매 당일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리얼타임 앨범 차트와 음원차트에서 1위에 랭크됐다. 특히 발매 첫날부터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에도 처음으로 진입하며 커리어 하이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다크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I Need Love’(아이 닛 럽) 팝업 스토어는 오는 20일까지 케타포 인사점에서 진행된다. 다크비는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신곡 ‘I Need Love’(아이 닛 럽)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