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02:45 (일)
'낭만닥터 김사부 3' 마지막 OST, 안효섭·이성경·유연석 등 참여··· 음원 수익 기부 예정
'낭만닥터 김사부 3' 마지막 OST, 안효섭·이성경·유연석 등 참여··· 음원 수익 기부 예정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3.06.1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뮤직레시피 제공
사진=뮤직레시피 제공

[비하인드=김영우기자] '낭만닥터 김사부 3'가 마지막 OST를 배우와 감독들의 목소리로 채운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오늘(1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Part.10 '고마워 추억이 되어줘서'를 발표한다. 

'고마워 추억이 되어줘서'는 그동안 '낭만닥터 김사부 3'를 사랑해 준 모든 시청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탄생한 곡이다. 따뜻한 멜로디와 가사가 드라마 종영을 앞둔 시청자들의 아쉬운 마음을 위로할 전망이다.

특히 '고마워 추억이 되어줘서'는 안효섭, 이성경, 김민재, 김주헌, 윤나무, 신동욱, 소주연, 이신영, 이홍내, 고상호, 윤보라, 정지안 그리고 유연석, 유인식 연출감독, 전창엽 음악감독이 가창에 참여해 감동적인 하모니를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낭만닥터 김사부 3'는 '고마워 추억이 되어줘서'로 선행까지 이어간다. 음원 수익을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 기부하는 것. 이를 통해 사랑을 실천하고 아픈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격려를 전할 예정이다.

이처럼 '고마워 추억이 되어줘서'는 배우들의 진심 어린 목소리로 작품의 몰입도는 물론, '낭만닥터 김사부 3'를 함께한 많은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자 아름다운 선물로 다가갈 전망이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고마워 추억이 되어줘서'는 오늘(1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 3'의 마지막 화는 같은 날 오후 9시 50분 SBS에서 방송한다. 

[사진=뮤직레시피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